- 송승헌 유역비 같은 호텔서 방은 따로
↑12일 중국 후난위성TV ‘천천향상’ 녹화에 나선 송승헌은 녹화 도중 유역비에게 “사실 난 욕심이 많지 않지만 너를 보니까 욕심이 난다”라는 말로 사랑을 전했다.
[동포투데이 김민 기자] 일찍 연인관계로 팬들의 화제거리로 되었던 한류스타 송승헌이 지난 8월 11일, 창사(长沙)에 도착해 중국의 여스타 유역비와 함께 “나날이 향상(天天向上)”을 촬영하게 되었다.
이는 이들이 연인관계로 된 후 처음으로 함께 공중장소에 나타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날 연인 유역비를 만나게 된 송승헌은 매우 즐거워하는 모습이었다. 그는 팬들 앞에서 손을 저어 인사하기도 하고 흰 와이셔츠를 입고 돌연히 나타난 유역비의 앞에서 수집음을 보이기도 했다.
8월 12일부터 촬영에 들어가게 될 “나날이 향상”은 이들이 연인으로 된 후 처음으로 합작하게 되는 작품이다. 이 날 먼저 창사공항에 도착한 송승헌은 매우 쾌척한 모습이었다. 검은 티셔츠에 야구모자를 쓴 그는 짐을 기다리는 동안 사업일군들과 웃으며 이것 저것 묻기도 하고 촬영기자를 보자 손을 저어 인사하기도 했다.
일찍 유역비는 송승헌과 함께 자기의 부모님을 뵈었다고 고백했고 송승헌 또한 둘은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했다고 공개했으나 아직 결혼에 대해서만은 일언반구의 언급도 없다. 이번에 창사에서의 둘의 상봉은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으나 이번에 둘은 같은 호텔에 투숙했지만 방은 각각 사용했고 촬영 또한 각각 소속팀과 함께 행동하기로 하였다.
ⓒ 동포투데이 & 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中 톱스타 양미, 연길서 ‘땅과 역사’를 품다
[동포투데이] 가을빛이 완연한 10월, 중국 톱스타 양미(杨幂)가 조용히 연길(延吉)을 찾았다. 화려한 휴양지나 해외 명소가 아닌, 옥수수밭과 항일전쟁(抗战) 유적지를 향한 그의 발걸음이 공개되자, 현지 SNS는 “이런 모습의 스타는 오랜만”이라며 화제를 모았다. 양미는 최근 자신의 SNS에... -
아리랑 출신 김택남, 틱톡에서 다시 꽃피운 ‘감성 리바이벌’
[동포투데이] 한중 양국 무대에서 ‘아리랑’으로 이름을 알렸던 조선족 가수 김택남(金泽男·A Nan·46)이 최근 중국 틱톡(抖音)에서 감성 음악 크리에이터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그의 손끝에서 피어나는 우아한 손짓과 진심 어린 감정선은 수십 년 전 무대의 여운을 디지털 시대에 다시 불러왔다.... -
폐쇄의 벽 너머, 영화로 열린 창 — 6년 만에 돌아온 평양국제영화제
[동포투데이]6년 동안 멈춰 있던 평양국제영화제가 오는 10월 22일부터 27일까지 제18회 행사를 연다. 단순한 영화 축제를 넘어, 이번 영화제는 북한 사회의 변화를 들여다보는 또 하나의 창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동맹의 영화제’에서 ‘자주·평화·우의’의 축제로 평양국제영화제는 1987년...
실시간뉴스
-
'대구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배우 김혜선, 천연세제 기증
-
배우 이민호, 코로나19 성금 기부
-
배우 고소영,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원 후원
-
김성철, 탄탄 가창력부터 섬세 연기력까지…2개월간의 '빅피쉬' 마무리
-
나인규, 이엑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지원 아끼지 않을 것"
-
‘우아한 모녀’ 조경숙,브라운관에 이어 광고까지 섭렵!
-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 '2020년 첫 날' 훈훈한 인사로 긍정 에너지 선사!
-
배우 이완, 축복과 응원 속에 결혼식 마무리!
-
윤송아 ‘월드스타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인기상 수상
-
'다재다능' 차세대 배우 임지현, 임세주로 활동명 변경 후 '활약 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