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1111.JPG
 
[동포투데이] 2019년 한국영화 첫번째 학원 공포영화 '폐교'가 9월 5일 개봉하며 일간검색어가 급상승 하는 등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감독: 최효원 출연: 천이슬, 이윤수, 서도현, 황명환, 안상은, 윤대희 | 개봉 : 9월 5일 | 제작/배급 : ㈜유비네트워크)

10년만에 만난 친구들이 우연히 폐교가 된 학교에 모이게 되고 10년 동안 숨겼던 자신들의 악행으로 인해 죽음의 공포와 마주하게 된다는 공포영화 '폐교'가 9월 5일 개봉 했다. '폐교'의 개봉을 앞두고 온라인에서 영화 <폐교>에 대한 검색어가 급상승하고 있다. 8월 31일 네이버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에서 '타짜:원 아이드 잭', '그것:두번째 이야기', '나쁜녀석들:더무비',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에 이어 5위로 '폐교'가 올라왔다. 9월 1일에도 대작들의 틈에서 굳건히 5위를 기록하며 네트즌들의 영화 '폐교'에 대한 관심도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제작비 수십억원의 영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네트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폐교'는 천이슬, 이윤수, 서도현, 황명환, 안상은, 윤대희 등의 젊은 연기자들이 실제 폐교에서 촬영한 패기 넘치는 젊은 감각의 공포 영화다. 

네티즌의 검색 열풍이 불고 있는 영화 '폐교'는 여름의 끝자락에서 최고의 공포를 선사할 영화가 될 것임을 예고했다. '폐교'는 '여고괴담' 시리즈의 뒤를 이을 2019년 첫번째 한국 학원공포영화 영화다. '폐교'는 올 9월 5일 개봉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폐교’ 검색어 급상승! 네트즌의 검색 열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