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0211.JPG
 
[동포투데이] 25일 방송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9회에는 오승은(최나리)이 MC그룹 회장 정원중(모철희)의 세 번째 여자로 집에 들어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는 문희경(하영서)의 속을 뒤집어 증거를 잡기 위한 임수향(모석희)의 플랜이었다.

오승은은 MC가문의 안주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얇은 잠옷 차림새로 정원중의 방에서 나오는 모습을 문희경에게 고의로 보여주고 아침 식사 자리에 아찔한 핫팬츠를 입고 등장하는 등의 자극적인 행동으로 문희경이 질투심으로 평정심을 잃게 했다.

특히 오승은의 횡포를 보고만 있을 수 없었던 문희경이 “죽음이 왜 무서운 줄 알아? 언제 어떻게 다가올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야”라며 낮고 무섭게 협박하자 그녀는 문희경의 뺨을 있는 힘껏 거세게 내려치며 “똥파리가 앉았네? 집안 방역도 신경 좀 써야겠어”라며 문희경을 당황케 했다.

이 장면에서 오승은이 보여준 분노, 불안, 공포에 떠는 생생한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의 숨통까지 틀어쥐고 긴장하게 만든 것은 물론, 예상치 못한 격렬한 ‘똥파리 싸대기’로 반전의 꿀잼을 터트려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통쾌함까지 안겼다.

하지만 안주인 노릇도 잠시, 이규한(모완수)과의 과거 연애사가 들통나면서 MC그룹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그녀는 자신의 애처로운 과거 시절을 임수향에게 털어놓으며 눈물 연기를 보여주어 마지막까지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다.

이처럼 오승은은 극 중 최나리의 다양한 감정을 디테일하고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애정과 열정으로 작품에 임하고 있다. 앞으로 그녀가 또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전할지 주목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승은, ‘똥파리 싸대기’로 ‘우아한 가’에 통쾌함+강렬함 투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