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54545.JP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우정원의 내츄럴하고 시크한 매력이 동시에 담긴 마리끌레르 3월호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흑백 화보 속 우정원은 유니크한 핏의 화이트 수트와 블랙 부츠의 조합을 완벽 소화해내며 굵직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화면을 가득 채운 클로즈업 컷에서는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눈빛으로 서사를 만들어 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18년부터 진행된 마리끌레르 ’젠더 프리‘ 프로젝트는 젠더 구분의 편견을 깨기 위해 기획되었다. 성별의 틀을 깨고 자유롭고 뜨겁게 연기하기를 바라는 마리끌레르의 메시지를 담은 올해 화보에는 우정원을 포함한 여성 배우 8인이 참여했다.

우정원은 인터뷰를 통해 “여전히 많은 작품에서 여성 캐릭터가 남자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관객과 시청자도 그런 코드에 익숙해 있다. 하지만 천천히 변화할 수 있으리라고 믿는다”라며 ’젠더 프리 프로젝트‘의 기획 의도를 뒷받침했다.

또한, 지난해에 참여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연극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 언급을 통해 “사람들이 모여 좋은 마음으로 시너지를 얻고 함께 만들어가는 작품을 하고 싶다. 마치 서로 얼룩을 던지는 것처럼, 그 얼룩이 서로에게 묻어 갈 길을 찾아가는 거다. 그렇게 영향을 주고받으며 감정을 교류하고 싶다”고 전하며 배우에 대한 열정과 작품을 대하는 그녀만의 진정성 있는 태도를 보여주었다.

한편, 우정원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로렌스 애니웨이> 속 남성 캐릭터를 연기한 우정원의 연기 영상은 마리끌레르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보] 배우 우정원, 독보적 분위기로 ‘반전 매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