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2(목)
 
679.png
▲아이오케이 임직원들과 신망원 아이들이 지난 연말 경기도 양평의 한 행사장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동포투데이] 배우 명가 아이오케이컴퍼니(이하 아이오케이)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아이오케이는 지난 연말 경기도 양평의 사회복지법인 신망원 어린이들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신망원은 1952년 설립된 아동보육시설로 사회적 보살핌이 필요한 아동들을 보호하고 양육해 건강한 사회인으로 키워내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오케이 임직원들을 비롯해 김태우, 데니안, 문채원 등 가수 및 배우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파티에는 아이들의 소감문 작성 시간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방명록에 게재된 소감문에는 "성탄절을 맞아 맛있는 고기를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잊지 않고 저희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딸기도 먹고 싶어요" 등 후원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678.png
▲문채원 배우와 신망원 아이들이 행사 중 담소를 나누고 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는 김성태 전 회장의 신념에 따라 신망원 봉사활동을 해마다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김 전 회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들은 아이들과 함께 연말 파티는 물론, 기부금 모금을 위한 일일 카페 등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김 전 회장은 평소 아이들에 대한 애정이 각별해 개인적으로도 아이들을 후원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그는 지난 2015년부터 신망원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해 아이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왔다. 현재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아이오케이 관계자는 "올해도 신망원 어린이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해마다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오케이, 아동복지시설 신망원과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