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3.png▲ 지난 9일, 한중청년협회(회장 곽용호)가 주최하고 장백축구단(단장 김철호)이 주관하는 “제1회 재한동포사랑나눔 축구교류전”이 오산시 정보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지난 9일, 한중청년협회(회장 곽용호)가 주최하고 장백축구단(단장 김철호)이 주관하는 “제1회 재한동포사랑나눔 축구교류전”이 오산시 정보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 대회에는 장백FC, 유니온FC, FC드림, 사랑나눔FC가 참가하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경기에서 축구선수들은 평소에 다지고 다졌던 기량을 여감없이 보여주었으며 공정하고 치열한 경기 결과 우승은 장백FC, 준우승은 유니온FC, 3위는 FC드림이 차지했다.

2.png▲ 지난 9일, 한중청년협회(회장 곽용호)가 주최하고 장백축구단(단장 김철호)이 주관하는 “제1회 재한동포사랑나눔 축구교류전”이 오산시 정보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서 재한동포청년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회원들은 이 대회의 기회를 빌어 오산시 중앙어린이집을 위하여 모금을 진행하였다.

장백축구단장 김철호씨는 “우리의 회원들의 사랑으로 모은 기부금은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고 저희들은 나눔 기쁨을 실천하였습니다.”고 하면서 “향후에는 더욱 큰 규모의 대회를 개최하여 어린이들을 돕는데 최선을 다할것입니다.”고 천명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회 재한동포사랑나눔 축구교류전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