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9090907.JPG
 
[동포투데이] '우아한가' 권혁현이 이장우의 실체를 발견해 TOP팀의 해결사 다운 능력치를 발산했다.

이번 주 방송된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육정용)’ 7회 방송에서는 모완준(김진우)의 완전한 승계를 위해 TOP팀이 MC가족들의 지분을 모으고 모석희(임수향)를 도우려 하는 허윤도(이장우)의 정체를 찾아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먼저 MC가족들이 지분을을 포기하겠다는 각서를 쓰게 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약점을 찾는 것은 물론 완준의 사생활도 완벽해야 하는 상황. 권준혁(권혁현)은 TOP팀의 해결사답게 완준에게 숨겨진 내연녀가 있다는 사실을 찾아내 한제국(배종옥)에게 알렸고 제국은 완준을 찾아가 백수진(공현주)과의 이혼을 제시, 사생활 또한 문제가 없는 완벽한 승계자가 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 가운데 준혁은 제국이 알아보라 했던 윤도의 정체 또한 발견하며 뛰어난 정보력을 과시했다. 허윤도가 살았다는 곳을 찾아간 준혁이 15년 전 허윤도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찾아낸 것. 지금의 허윤도가 '진짜 허윤도'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준혁은 이를 제국에게 알리며 제국의 심복 다운 역할을 톡톡히 보여줬다.

이어 준혁은 제국의 방을 나오며 반대로 제국을 찾아가는 윤도와 마주쳤고 윤도와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 받는 장면으로 극에 갈등과 긴장감을 한층 더하며 다음 이야기에 궁금증을 안겼다.

TOP팀의 해결사이자 만능 정보력을 지닌 권준혁의 활약은 이어지는 스토리에 계속해서 흥미를 불어넣고 있다. 준혁을 연기하는 권혁현 또한 캐릭터에 더욱 힘을 보태는 특유의 시크한 무표정과 묵직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권혁현이 출연하는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가'는 7회 방송 기준으로 닐슨코리아 기준 평균 시청률 4.3% 최고시청률 4.9%를 보이며 MBN 드라마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우아한가'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아한가’ 권혁현, 이장우 정체 발견! TOP팀 해결사 다운 능력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