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kkk9.jpg
 
[동포투데이]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신선호)는 2019. 12. 26.(목) 11:00 ㈜제주항공과 본교 학생들의 특별운임 제공 등에 대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황건일 이사장을 비롯한 학교관계자와 ㈜제주항공 김동순 베트남법인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글로벌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들이(학부모, 교직원 포함) 제주항공 이용 시 운임할인과 수화물(총 35Kg이내)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신선호 교장은 학교의 교육목표인 스스로 서고 함께 나누는 글로네이컬(GloNaCal)*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주시는 제주항공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학생들에게 제주항공을 타고 세계로 뻗어갈 수 있는 하늘 길이 열린 것 같아 매우 의미 있는 협약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제주항공 베트남법인 김동순 법인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항공 지원으로 학생들이 세계로 나아갈 기회가 많아져 세계 속의 한국을 이끌어 갈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기를 마음 속 깊이 응원할 것이다”라고 협약 체결의 의미를 전했다. 

한편,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서는 개인, 단체, 기업으로부터 상시로 학교발전기금(금전 또는 물품)을 접수하고 있으며, 기부자는 반얀트리홀(명예의 전당)에 영구히 헌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제주항공 업무제휴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