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14일, 러시아 스푸트니크 통신에 따르면 러시아 컨벤션 및 전시재단은 러시아의 United Chemical Oil and Gas Co., Ltd.와 China Xuanyuan Group Industrial Development Co., Ltd.가 인근에 새로운 운송 물류센터를 건설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러시아의 United Chemical Oil and Gas Co., Ltd.와 China Xuanyuan Group Industrial Development Co., Ltd.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모스크바에서 열린 러시아 에너지 주간 국제포럼에서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우선 순위 중 하나는 에너지 및 화물 공급 공동 프로젝트의 협력 개발이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양측은 아무르강을 가로지르는 철교 부근에 위치한 새로운 철도 운송 및 물류센터 프로젝트의 공동 건설에 합의했다. 새로운 운송 물류센터의 화물회전능력은 연간 1,500만 톤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러시아 United Chemical Oil and Gas Co., Ltd.의 총책임자인 Alexander Zakharov는 "체결된 협정은 새로운 방향에 따라 전략적 에너지 환적 허브를 구축함으로써 양국의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2년 봄, 러-중 아무르 강을 가로지르는 니즈넬레닌스코예-동강 국경 철도 대교가 완공되었다. 유리 트루트네프 러시아 부총리 겸 대통령 극동연방구 전권대표는 앞서 이 철교가 "새로운 수출 노선의 핵심 포인트가 돼 새로운 생산을 촉진하고 극동 지역의 새로운 물류 허브를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러-중 양국 국경에 새로운 운송 물류센터 건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