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5(화)
 

0230619_ 김시아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비하인드 보도자료 이미지_20230620125514.jpg

 

[동포투데이] 김시아의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김시아는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18회차 환생의 주인공 윤주원 역을 맡았다. 지난 1, 2회에서 김시아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물답게 어딘가 비밀스럽고 쓸쓸한 내면을 섬세하게 연기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어린 문서하(정현준 분)와의 로맨스를 애틋하게 그려내 호평 받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시아는 쉬는 시간 틈틈이 대본을 읽는 열정을 보여 눈길을 끈다. 김시아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은 더 나은 장면을 위해 대본을 놓지 않은 것은 물론 늘 스탭들과 소통하며 캐릭터 분석에 힘썼기 때문이라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극중 교복을 입고 첫사랑 같은 맑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 캐릭터 싱크로율 100%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외면은 어린 아이 같지만 속은 누구보다 성숙한 인물을 때로는 능청스럽게, 때로는 순수하게 그려내어 ‘윤주원’을 깊이 있는 캐릭터로 만들어낸 김시아. 이처럼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든 김시아가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시아가 출연하는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미스틱스토리>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시아,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열정 가득 비하인드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