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동포투데이 현진 기자] 지난 1월 25일 전세계 수많은 콘서트 홀 중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프라하 스메타나 홀에서 구현정 소프라노가 마에스트로보드리안스키 지휘의 ““드보르작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헨델과 모짜르트의 아리아를 협연하여 박수 갈채를 받았다.

스메타나 홀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감동의 박수가 길게 이어졌고, 구현정 소프라노와 기념사진 촬영을 원하는 관객들이 무대 위로 올라오는 일도 생길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스메타나 홀은 프라하 시민들의 애정 어린 프라하 예술의 상징적인 공간이고 아방갸르드 시대의 국민화가 알폰소 무하의 작품 참여로도 유명한 꿈의 무대이다.

1.PNG
 ▲아리아를 열창하는 구현정 소프라노. (사진 유은선)

구현정 소프라노는 1월24일 '모라비아슐레지안신포니에타'와 구노와카탈라니'의 아리아 협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했고, 오스트라바 현지 TV 방송의 소개와 현지 전문가의 극찬을 받았다.

1월 28일에는 체코 북서부의 700년 역사의 황실온천휴양도시인 카를로비 바리에서 1835년 설립된 중부유럽 최고(最古)의 오케스트라인 “카를로비 바리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푸치니와아르디티의 아리아를 연주하였다.

시내를 가득 메운 공연 홍보 포스터와 연주직후 길게 이어진 관객들의 감동 어린 박수를 받으며  구현정 소프라노는 유럽 순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프라노 구현정, 프라하 스메타나 홀에 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