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동포투데이] (주)인터비디 소속 6인조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가 'SBS MTV 더 쇼'를 통해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갖고 청소년을 위한 남다른 행보에 나섰다.

1.PNG▲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데뷔전부터 차세대 한류그룹으로 주목을 받은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의 감사장 수상 장면 / 인터비디 제공

데뷔 전부터 뛰어난 보컬 실력과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로 세간의 주목을 받아왔던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는 11월 9일 정식 음원 공개 하루 전날인 8일 94회 더 쇼 시즌4에 '빅스, 블락비 바스타즈, 엔씨아, 탑독, 투포케이' 등과 이름을 올리며 방송 무대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였다.

첫 방송에 이름을 놀린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의 프로모션 팀은 "서울시장애인협회와 스포츠과학연구기업 포티움에서 준비한 장애인 연합 체육활동 '모두놀이 마주하다.'에 참여하여 감사장을 받았고, '11월 21일 경북여고, 30일 경주 고3을 위한 축제, 12월 1일 사대부고 축제' 등 청소년 축제 출연 섭외로 청소년들 사이에 인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2.PNG▲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데뷔전부터 차세대 한류그룹으로 주목을 받은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의 공연 모습 / 인터비디 제공
 
또한 9일 정오, KT뮤직을 통해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1집 [FIZZ]를 정식 공개한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는 다가오는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2시 고양 원마운트 인근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이동식 무대차량을 이용 총 13팀이 참가하는 '신한류 라이징 스타쇼'에 (주)인터비디 공연팀과 함께 무대에 올라 파이널 무대를 장식하며 공식적인 쇼케이스 진행하며 17일 오후 5시부터 강남역 지하 허브플라자 쉼터에서 팬미팅을 겸한 음반 사인회를 가진다.

11월 12일 토요일 보이그룹 디아이피가 참가하는 '2016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양 원마운트 인근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이동식 무대 차량을 이용해서 열리며 '신한류 라이징 스타쇼 / 신한류 뷰티 강연 / 신한류 패션쇼' 등이 '고양문화원, 관광안내센터, 고양 원마운트'에서 펼쳐진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이그룹 D·I·P, 'SBS MTV 더 쇼' 통해 화려한 데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