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동포투데이] 2015년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로 데뷔부터 군통령으로 인정받은 '걸그룹 바바'가 2016년 'catch me'로 방송활동 이후 '진리, 설이, 푸름, 서애, 새이'5인조로 재편성,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2017 컴백을 위한 신보 준비.

캡처.PNG▲ 12일 '2016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걸그룹 바바 '서애, 진리, 설이, 푸름, 새이'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망원동 먹자골목 투어로 스타라이브 코리아와 함께 먹방으로 온라인 방송을 가지고 11월 12일 토요일에는 2시 고양 원마운트 인근 분수광장에서 진행되는 한'2016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 참여 후 봉담국민체육센터에서 '화성사랑 가요제'에 축하공연으로 참가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전국을 누비고 있다.

11일 온라인 방송을 준비하는 'MCN 콘텐츠 제작 기업 스타라이브코리아'측에서는 “최근 방송의 흐름이 팬들이 단순히 일방적으로 방송을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방송에 참여할 기회가 많아졌다. 이와 같은 플랫폼의 변화에 맞춰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가수들이 방송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방송 진행은 '걸그룹 바바' 소개를 시작으로 망원동 맛집 방송의 포문을 열고, 실시간 채팅창에 올라오는 팬들에게는 망원동 곱창구이의 명가 '망원동 한우 황소곱창(대표 정순범)'에서 제공하는 쿠폰(2만 원권)을 20여 명에게 제공한다."라고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피력했다.

스타라이브코리아에서 준비, 빼빼로데이에 진행되는 '걸그룹 바바'의 실시간 방송은 밤 10시부터 '스타라이브코리아 유튜브, 스타라이브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11월 12일 토요일 '걸그룹 바바'가 참가하는 '2016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양 원마운트 인근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이동식 무대 차량을 이용해서 열리며 '신한류 라이징 스타쇼 / 신한류 뷰티 강연 / 신한류 패션쇼' 등이 '고양문화원, 관광안내센터, 고양 원마운트'에서 펼쳐진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바바' 5인조로 재편성, 2017 컴백을 위한 신보 준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