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8888.jpg
故 왕훙 ‘메이메이(美美·22세)

 

[동포투데이 김다윗 기자] 8월 21일, 하남(河南)성 왕훙 ‘메이메이(美美·22세)’는 그녀가 사랑하는 땅티베트(西藏)에서 영원히 잠들었다.

 

2021년 5월 1일 쉬창(許昌)에서 출발한 미미는 태양광 밀차에 강아지 두 마리를 싣고 코코시리 무인지역을 통과했다.

 

8월 21일 아침 6시 33분 미미는 평소처럼 생방송을 시작했는데 불과 1시간여 만에 불행이 찾아왔다.

 

이날 아침 7시 44분쯤 미미가 차를 도로로 밀어내겠다고 말한 후 “악”하는 소리가 들렸고, 카메라가 여러번 뒤집히더니 곧 검은색 화면 모드로 되었다.

 

이어 “하남에서 ‘메이메이’라는 착한 여자가 티베트에서 보행하다 교통사고로 숨졌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미미의 사인을 놓고 논란이 일었다. 어떤 네티즌은 ‘메이메이’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주장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감전사라고 주장했다.

 

23일 오후, ‘메이메이’의 친구 샤오헤이는 “시신은 이미 발견 되었으며 교통사고는 아니”라고 주장했다. 경찰에 따르면 현재 부검은 진행 중이다.

 

샤오헤이에 따르면 사고가 발생한 곳은 칭하이(靑海) 퉁톈허(通天河) 부근이다.

 

보도에 따르면 ‘메이메이’는 고향에서 홍수피해가 발생하자 아껴 쓰며 모은돈 5000위안을 기부하는 등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아온 착한 왕홍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가 사망하기 전에 일어난 일은 여전히 미스터리이다.


사고 후 네티즌들은 ‘메이메이’의 짧은 영상 아래에 메시지를 남겼다.

 

"당신은 천사입니다. 오직 티베트의 순수한 땅만이 당신의 영혼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더 이상 괴로움과 슬픔을 겪지 않기를 바랍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中 왕홍, 티베트 생방송 중 사망 “원인불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