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4(토)
 

999.jp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서지수가 한승윤 신곡 ‘Lovend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한승윤 신곡 ‘Lovender’은 사랑(Love)이 끝난(end) 사람(-er)이라는 뜻의 새롭게 만들어낸 합성어로서, 사랑이 끝났음을 애써 외면하며 이별을 거부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묵직한 밴드 사운드의 몽환적인 모던락 발라드곡이다.

 

서지수는 뮤직비디오 속 김민석의 헤어진 여자친구 역을 맡았다. 그는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설렘을 전하는가 하면, 텅 빈 눈빛과 표정을 통해 식어버린 연인의 마음을 보여주는 등 대비되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리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박정현 ‘다시 겨울이야’, 한승윤 ‘Lovender’ 등 뮤직비디오에서 다채로운 면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서지수.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에서 주인공으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배우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인 그가 앞으로 배우로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서지수가 출연하는 한승윤 신곡 ‘Lovender’은 오는 2월 15일 공개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지수, 한승윤 뮤직비디오 ‘Lovender’ 출연...시니컬한 매력 과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