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스크린샷 2023-12-11 204601.png

 

[동포투데이] ‘사랑한다고 말해줘’ 신재휘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 헬스 트레이너 정모담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신재휘가 ‘찐동생’ 모먼트로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깜짝 스틸컷을 공개하며 여심 저격을 예고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 특유의 유쾌함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신재휘는 극중 헬스장에서 트레이너 ‘제이슨’으로 불리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누나 정모은(신현빈 분)과 오지유(박진주 분) 앞에서는 장난기 많은 철부지 동생이지만, 헬스장에서는 ‘잘생긴 쌤’으로 통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었던 것. 이런 소문에 속아 헬스장 등록까지 한 오지유와의 티격태격 케미가 극을 보는 재미로 자리매김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신재휘는 극중 트레이너다운 근육질의 몸매로 시선을 끈다. 실제로 트레이너 캐릭터를 맡기 위해 몸을 키우기 위해 운동 및 식단 관리를 병행하는 등 열정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또한 팔짱을 끼고 일에 집중하는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멋진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보여주고 있다.


전작인 디즈니+ '무빙', tvN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에서 보여준 빌런 연기와 180도 다른 생활밀착형 ‘찐동생’ 모먼트를 보여주고 있는 신재휘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그가 그려나갈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방송된다.


사진 출처-<스튜디오지니, 스튜디오앤뉴>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재휘,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 스틸 공개… 여심 저격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