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untitled.png
↑가수 제이 더 스카이의 표지 자켓. 사진 제이

[동포투데이] 가을 감성 자극, 가을에 들으면 좋은 노래 - 제이 더 스카이 (Jay the sky)의 싱글 ‘눈을 감으면’ 2015.9.17일에 발표 됐다.
 
‘눈을 감으면’은 제이 더 스카이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진 감미로운 곡이다.
 
이번 앨범은 제이 더 스카이가 직접 프로듀싱 하였고 여행 스케치의 리더 조병석이 함께 프로듀싱 했다.
 
‘눈을 감으면’은 사랑의 아름다움을 그린 가사에 제이 더 스카이의 감성적인 보컬을 더 해 가을의 낭만을 물씬 느끼게 해 준다
 
싱어송 라이터인 제이 더 스카이가 직접 작사한 '눈을 감으면'은 멋진 영문 버젼도 함께 작사해 화재가 되고있다.
 
제이 더 스카이는 오랜 이국 생활을 거쳐서 우리나라에 왔다. 그는 항상 한국을 그리워 하고 동경 했다고 한다.
 
제이 더 스카이는 한때 일본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일하다가 스테이지 감독, 뮤직 프로듀서, 공중파 라디오 디제이등 정말 끊임 없는 도전을 해왔다.
 
항상 고국을 그리워한 그는 이번 3번째 앨범 '눈을 감으면' 을 릴리스 하면서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제이 더 스카이의 '눈을 감으면'은 공식 음원 유통회사인 KT 뮤직의 올레와 지니를 비롯해 멜론,엠넷등 모든 음원 매체에서 들을수 있다.
 
한편, 제이 더 스카이는 불우이웃과 어렵고 힘든 사람을 돕는 착한 콘서트, 정찬우와 션이 진행하는 '기부스'를 비롯해 오는 24일 KBS 라디오 공개 방송및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제이더스카이의 공식 팬 페이스북에서는 제이 더 스카이의 공연 소식과 함께 나눌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이 더 스카이 3번째 싱글 '눈을 감으면'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