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동포투데이 철민 기자] 지금은 패션 혁명의 시대이다. 모두가 자아 개성을 추구하면서 맹목적인 모방은 <저리 가라!>고 한다. 이에 더욱 민감한 분야는 연예권이고, 남녀 유별로 보면 여 스타들이 특별하다.
 
그럼 현재 중화권에서 뜨고 있는 여 스타들의 개인 패션을 살펴본다.

11.png
양 잉
 
양잉(杨颖-사진 왼쪽 사람)이 착용한 코트와 후드 티셔츠(印花卫衣)는 그닥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지만 활달한 성격인 양잉한테는 잘 어울린다. 이 티셔츠의 인터넷 가격은 약 3670위안이다.

12.png
쑤 치
 
쑤치(舒淇)가 착용한 펜디 선글라스(Fendi sunglass)는 아주 개성적인 것으로 인터넷 소매가격은 약 2470위안이다.
 
13.png
쑹 챈
 
쑹챈(宋茜)이 평소 즐겨 입는 잎이 노란색 후드티(黄色叶子连帽衫)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4080위안이고 그 상의에 대칭되는 노란색 운동바지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4400위안이다. 그 외 그가 신고 다니는 스포츠용 면직 혼방 양말(棉质混纺)의 인너텟 판매 가격은 약 1160위안이며 네온 컬러 빈티지 체크 무늬 운동신발(霓彩Vintage格纹高帮运动鞋)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4100위안이다.

14.png
오우양 나나
 
오우양 나나(欧阳娜娜)는 봄과 가을 카무 플라주 코트 21(Forever 21迷彩外套)과 침직 티 셔츠(针织上衣)를 곧 잘 착용한다. 이 중 침직 티셔츠 상의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2060위안이다. 그리고 그가 평소 신고 다니는 시리즈 워커 부츠(系列马丁靴)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4190위안이고 베이직 해군 모(基本款海军帽)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근 160위안이다.

15.png
쟝쑤잉
 
쟝쑤잉(江疏影)은 흔히 뉴똥 코트(毛绒外套)에 입은 옷깃이 높은 스웨터(高领毛衣)를 착용하고 블루 체크 배낭을 짊어지며 검은 색 운동화를 신고 머리에는 검은 색 쟈크가 달린 야구 모자를 쓰기 좋아한다. 이 중 옷깃이 높은 스웨터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1200위안이고 야구모자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750위안이다.
 
16.png
허쑤이
 
허쑤이(何穗)가 평소에 즐겨 입는 흰 색 높은 깃 스웨터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1950위안 정도로 화려하지만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17.png
구리나자
 
구리나자(古力娜扎)가 즐겨 입는 니트 스타일의 원피스의 수수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대단히 고급적인 것으로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5370위안이다. 구리나자 즐겨 입는 다른 한 패션인 블랙 재킷(黑色夹克)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3480원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 외 그가 신고 있는 신, 쓰고 있는 모자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각각 600위안이고 목도리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950위안이다.
 
18.png
판빙빙
 
판빙빙(范冰冰)은 중화권의 유명 여 스타로서 그의 패션은 각별히 팬들의 주목을 받는다. 봄철 나들이에 나선 판빙빙은 도무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자신을 꾸미고 나섰다. 그 의상들로는 꼼데 가르송 코트(Comme des Garcons)와 와이드 팬츠 네이비 체크 바지(藏蓝格子毛呢阔腿裤)를 착용, 발렌시아가(Balenciaga) 산 검은 색 운동신발을 신었고 눈에는 젠틀몬스터(Gentle Monste) 선글라스를 걸었다. 이 중 바지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1980위안이고 선글라스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1610위안이다.
 
19.png
저우쉰
 
저우쉰(周迅)이 신고 다니는 부츠(短靴)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4230위안이다.
 
20.png
쑨 이
 
쑨이(孙怡)이는 평소에 블랙 프린트 티 셔츠(黑色印花T恤)를 즐겨 입으며 야구 모자를 잘 쓰고 다닌다. 이 중 블랙 프린트 티 셔츠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약 5690위안으로 비교적 고급스럽다.
 
21.png
쑹주얼
 
쑹주얼(宋祖儿)이 평소에 입고 다니는 회색파크 코트의 인터넷 판매 가격은 8200위안으로 몹시 고급패션에 속하고 신고 다니는 부츠의 인터넷 판매 가격이 약 1140위안으로 비교적 수수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화권 여 스타들 어떤 옷 즐겨 입을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