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990909090.jpg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동포투데이] 배우 이진희가 'VIP'에 출연을 확정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백화점 상위 1%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이진희가 'VIP' 합류 소식을 전했다. 극중 이진희는 본사 VIP 컨시어지 실장 강지영으로 분한다. 강지영은 호탕하고 의리있는 성격으로 VIP 전담팀과 협업이 잦아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특히 강지영은 나정선(장나라 분), 이현아(이청아 분)와 친구처럼 지내고 있는 인물인 만큼, 이진희는 두 배우와도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2004년 연극 '어머니'로 데뷔한 이진희는 영화와 연극, 뮤지컬 그리고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전작 뮤지컬 '그날들'에서는 엉뚱하고 활발한 사서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이진희는 이번 'VIP'를 통해 당당하고 능력있는 커리어우먼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이진희는 "우선 대본을 처음 봤을 때 캐릭터들이 굉장히 매력적이라 더 재미있게 봤다"라며 "동료 선후배 배우분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어 어떤 드라마가 나올지 저 또한 너무나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진희의 활약이 기대되는 SBS 'VIP'는 월화예능 '리틀포레스트' 후속으로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진희, '벙커 트릴로지'→'그날들'→'VIP' 장르 넘나드는 '열일 행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