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0919d2a8da7c6e81775af1d6f2c10b886608.gif
 ▲ 나영(那英) 여성팬 폭행 동영상

[동포투데이] 최근 중국 유명가수 나영(那英)이가 여성 팬을 폭행한 동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커지고 있다. 

4초짜리 문제의 동영상에는 팬으로 보이는 한 여성이 휴대전화로 나영을 찍던 중, 이에 시끄럽다고 화가 난 나영이가 여성 팬을 발로 걷어차는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날 나영은 한 쇼핑몰에서 친구와 동행하던 중 두 사람 앞에서 한 여성 팬이 껌을 씹으며 흐뭇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으려 했다. 이 여성의 행동은 뒤에 있던 나영을 완전히 격분시켰다. 나영은 불쾌한 표정을 지으며 주저하지 않고 그녀의 등을 향해 발로 걷어찼다. 하지만 여성 팬은 발길질을 당하고도 계속 웃자 나영은 어쩔 수 없는 듯 "나 좀 그만 찍어"라고 소리질렀다.

동영상이 온라인에 퍼지자 일부 팬들은 “상식을 넘지 않는 행동을 하자”는 자성의 목소리를 내면서 연예인과 팬들 사이에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등 건전한 팬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다고 했다.

물론 나영의 폭력에 대해서는 대중적인 인물이므로 아무리 화가 나더라도 공연히 손찌검해서는 안 된다고 비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전에도 나영은 한 기자의 질문에 화가나 욕설을 퍼부어 구설에 오른 적이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中 유명가수 나영, 여성팬 폭행 동영상 논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