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2(토)
 

주민경 (1).png
사진 제공 : JTBC ‘힙하게’


[동포투데이] '힙하게' 주민경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6일, 27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5회, 6회에서 배옥희(주민경 분)는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랑을 찾은 '금사빠'의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남자친구와 헤어진 옥희는 슈퍼에서 문장열(이민기 분)을 만났고, 장열이 무심코 사은품으로 받은 립밤을 주자 심쿵해하며 설렘을 느꼈다. 이에 사랑에 빠져 정박된 배에 위에 걸터 앉아 아코디언을 연주하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옥희는 매번 장열과 함께 있는 자신의 친구 봉예분(한지민 분)에 질투를 드러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본 옥희는 예분에게 “받지도! 주지도 말자!”라고 경고하며 서늘함을 선사하기도.


이후 옥희는 마을의 속옷 도둑으로 인해 밥도 못 먹고 범인을 잡으러 다니는 장열을 도와 도둑 잡기에 동참해야겠다고 다짐했고, '언니 부대' 동생들을 소집했다. 달리기가 빠른 도둑을 잡기 위해 동생들에게 달리기 테스트를 시켰지만, 뒤늦게 출발한 김용명(김용명 분)이 모두를 제치고 1등을 하자 옥희가 만족스러운 미소를 띠어 환장의 티키타카 케미를 전달했다.


이처럼 주민경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그는 짝사랑 상대 한정 다정한 모습부터 친구 앞에서는 터프하기까지한 걸크러쉬 면모까지 선보이며 인물의 감정을 다양하게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앞으로 당차면서도 엉뚱한 배옥희를 그려낼 주민경의 열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주민경을 비롯해 한지민, 이민기, 수호 등이 출연하는 '힙하게'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힙하게' 주민경, '다채로운 매력 선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