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88.jpg
 ▲조경숙 정관장CF 스틸컷

[동포투데이] 배우 조경숙이 브라운관과 스크린에 모자라 광고계까지 오가며 크게 주목받고 있다.

소속사 이엑스엔터테인먼트가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에 이어 KBS2 ‘우아한 모녀’에서 묵직하고 안정적인 연기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경숙이 KGC인삼공사, ‘정관장’ 광고모델로 발탁된 소식을 전했다.

따뜻하고 강인한 엄마의 이미지로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조경숙은 이번 2020년 정관장 설 [엄마 편]에서 과거 앨범을 보며 자신의 20살을 회상하는 엄마 역으로 출연했다. 영상 속 그녀는 지난 세월을 그리워하는 이 시대의 엄마들을 대표해 그녀만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내공 있는 감정 연기를 보여주어 베테랑 배우임을 입증했다.

조경숙은 영화 ‘해무’, ‘마더’, 연극 ‘맨프럼어스’, 드라마 ‘별별며느리’, ‘죽어야 사는 남자’ 등 다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출중한 연기를 선보이며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이다. 특히 지난해 성황리에 종영한 MBN ‘우아한 가(家’)에서 주인공 허윤도(이장우)의 친모인 임순 역으로 출연하며 농도 짙은 눈물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 바 있다.

또한 현재 방영 중인 ‘우아한 모녀’에서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끝없는 사랑과 헌신을 다하는 조윤경 역으로, 올해 상반기 방영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는 철저한 현실주의자인 병원장 조인혜 역에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해 2020년에도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이엑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경숙 배우의 강렬한 존재감과 섬세한 연기력이 대중들에게 더 크게 느껴질 수 있도록 신중한 작품 선정과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경숙이 출연하는 ‘우아한 모녀’는 매주 평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아한 모녀’ 조경숙,브라운관에 이어 광고까지 섭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