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동포투데이] 연변주 인재사업 지도소조는 7일 연변 출신 주내외 인재들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연변은 이미 광범한 인재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꿈을 실현하는 곳으로 되었다"라며 "주내외 인재들이 초심을 잊지 말고 귀향 창업에서 새로운 공훈을 쌓기 바란다"고 전했다.

 

편지는 "최근 연간 주당위, 주정부는 인재영입, 귀향 창업 등 일련의 중점 인재 프로젝트를 계획, 실시했고 영입한 인재들에 8만-12만 위안의 인재 보조금을 지급하고 귀향 창업 인원 전문 대부금 등 우대 정책을 시달했다"고 설명했다.

 

편지는 이어 "근 1000명의 국내외 우수 대학교 졸업생을 영입하고 1만 5700명이 귀향하여 창업했다"고 덧붙였다.

 

편지는 또 "재정 투입을 늘여 전 주적으로 근 1000채의 인재 아파트를 건설해 주외 인재와 귀향한 인재들에게 무료로 거처를 마련해 주었고 ‘인재 연계 봉사카드’제도를 실시해 고급 인재들에게 여러 가지 특수 우대 정책을 주었으며 전 주 인재 발전 환경을 부단히 최적화하여 인재를 영입하고 인재가 모이는 효과가 뚜렷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편지는 끝으로 "연변은 이미 광범한 인재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꿈을 실현하는 곳으로 되었다며 주내외 인재들이 계속하여 고향 건설을 위해 땀을 흘리고 지혜를 바치기를 희망함과 아울러 귀향 창업에서 새로운 공훈을 쌓기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변에서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꿈을 실현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